최신 유행 8종 콘돔, 실제 커플이 써봤다

 

각기 섹스 고민을 갖고 있는 9쌍의 커플을 수소문, 고민 해결 목적에 맞는 콘돔을 5개씩 지급. 3주간 5개를 모두 소비한 후 남녀의 품평기를 적은 리포트를 받았다.

How We Tested… 각기 섹스 고민을 갖고 있는 9쌍의 커플을 수소문, 고민 해결 목적에 맞는 콘돔을 5개씩 지급. 3주간 5개를 모두 소비한 후 남녀의 품평기를 적은 리포트를 받았다. 참고로 커플들의 평균 연령은 남자 30.2세, 여자 26.4세.
New Condom Test 성인용품 판매자들은 콘돔에도 베스트셀러가 있고 스테디셀러가 있다고 말한다. 그만큼 트렌드를 타는 제품이라는 뜻. 최근 출시되어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화제의 콘돔 8종을 실제 커플이 직접 테스트했다.

1 야광 콘돔
도전 커플 : 기본형 콘돔에 익숙해져 이제 다른 종류를 써보고자 하는 실험남, 실험녀
She says 둘이 엄청 신났었다. “야! 불 꺼봐, 불 꺼봐!” 하면서 한참을 꺅꺅거렸다. 재미있긴 하더라. 꽤 웃기도 많이 했고. 섹스를 의무방어전처럼 치르는 지루한 커플이 쓰면 이벤트성으로 좋을 듯. 주의점은 꺼내서 바로 끼우면 야광 효과를 그다지 느끼지 못한다는 것. 밝은 곳에 좀 놔뒀다가 불 꺼야 야광의 효과를 볼 수 있다.
He says 그녀는 재미있었는지 자꾸 내 것을 보고 웃어 댔다. 썩 기분이 좋진 않더라. 콘돔이랑 야광놀이 하고 싶지 않다. 이 콘돔에 넣기 싫어!

product 야광10P. 형광빛이 코믹한 상황을 연출한다. 민무늬 초박형 스타일. 일본 후지라텍스 제품으로 10개입. 6천8백원 size 폭 52.0±2mm 길이 170±10mm

2 사정 지연 효과 콘돔
도전 커플 : 밀려드는 사정감 때문에 중간중간 휴식을 취해야 했던 고민남, 그리고 평범녀 커플
She says 콘돔에 뭔가 허연 게 묻어 있어서 보는 편이나 착용하는 편에선 썩 좋은 기분은 아니었다. (이게 나중에 알고 보니 사정을 지연시키는 물질이라나) 취지는 좋으나 아직은 화학 물질 따위 쓰지 않고 기술을 연마(?)해서 난관을 헤쳐가고 싶다는 기분.
He says 이게 요즘 가장 유명한 콘돔임은 들어서 알고 있었다. 일명 ‘칙칙이’가 뿌려져 있는 콘돔은 남자라면 모르는 사람 없을 듯. 한데 그 칙칙이라는 게 생각보다 시큼한 듯. 효과를 이미 알고 사용해서 그런지, 아니면 긴장을 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사정이 좀 늦긴 했다.

product 사정 지연 롱러브. 벤조카인이 함유되어 남성 성기 촉각의 예민함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한국 유니더스 제품으로 3개입. 2천9백원 size 폭 53 ± 2mm 길이 ≥170mm

3 빅 사이즈 콘돔
도전 커플 : 페니스 사이즈가 남들보다 큰 거물남과 보통녀 커플
She says 빅 사이즈용 콘돔을 사용했다고 해서 평소와 다른 점은 잘 느끼지 못했다. 콘돔의 앞부분에 주름처럼 굴곡이 있어 삽입할 때 약간의 울퉁불퉁함이 느껴졌는데 오히려 그 느낌이 더 신선했던 듯.
He says 이 콘돔을 착용한다는 것이 ‘빅 사이즈’의 상징처럼 되어, 일부러 이것만 찾는 녀석들도 있다고 들었다. 하지만 어느 정도는 허세가 아닐까 싶다. 어차피 콘돔이라는 게 늘어나서 밀착하는 건데, 사이즈가 외국 포르노에서 본 흑인의 그것만큼 큰 사람이 아니면 그닥 차이는 느끼지 못할 듯. 길이가 긴 사람보다 지름이 굵은 페니스를 가진 사람들이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다.

product 리브 2000. 지름과 길이가 일반 콘돔보다 큰 대형 사이즈. 앞부분을 링클 처리하여 사용감을 높였다. 일본 후지라텍스 제품. 12개입 7천5백원 폭 56±2mm 귀두 부분 폭 38±2mm 길이 190±10mm

4 블랙 컬러 콘돔
도전 커플 :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준비 중인 유쾌 커플
She says 얼마 전 한 친구가 “남자친구가 까만 콘돔 끼고 쇼해줬어!”라고 엄청 자랑했던 그 콘돔을 직접 쓰게 될 줄이야. (아마도 콘돔계의 초콜릿 폰?) 블랙 마케팅이 유행한다더니 그게 콘돔에까지 영향을 미친 듯. 완전 까맣지는 않고 검은 반투명 정도. 착용한 상태에서는 그리 까맣게 느껴지지 않았다. 완전 불투명 블랙을 기대했던 나로서는 조금 실망.
He says ‘울룩불룩 흑인의 그것을 연상시키는 콘돔’이라니, 아시아 남자로서 자존심이 상한다!(농담) 흑인이 정력이 세다는 선입견을 차용한 콘돔 같은데, 일단 사이즈 면에서 그리 크지 않아서인지 어딘지 어색한 느낌. 그냥 개그 콘돔 정도라고 생각된다. 사용감은 일반 콘돔과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

product 파워 블랙. 일본 나가니시사의 전략 상품으로 강렬한 블랙 컬러의 콘돔. 귀두 부분은 일반 사이즈, 중간 부분은 일반 콘돔보다 폭이 좁다. 5개입 4천원 size 폭 45±2mm 길이 190±20mm 두께 0.03mm

5 호리병 굴곡형 콘돔
도전 커플 : 서로의 사이즈가 잘 맞지 않아 콘돔의 ‘체형 보정’ 효과를 보고자 하는 미스매치 커플
She says 모양을 요모조모 살펴봤다. 링에 검정색으로 나선 무늬가 있고 귀두 다음 부분이 살짝 좁아지는 호리병 모양이라는데, 생긴 모양 자체로는 그다지 잘 모르겠다. 호리병 모양이 섹스 도중 콘돔이 빠지는 것을 막는 효과가 약간은 있을 듯. 호리병 모양보다는 나선 무늬의 느낌이 조금 다르게 느껴졌다.
He says 여자친구는 잘 몰랐겠지만 난 느꼈다. 이 녀석이 꽤 얇고, 꽤 조이고, 꽤 다른 느낌을 페니스에 선사한다는 것을. 충분히 발기했을 때 착용하면 확실히 다르다. 얇아서 착용감도 좋다.

product 아이러브유. 윤활제를 20% 증가시키고 수용성 젤리를 넣어서 편리하다. 귀두 밑 부분을 조여주는 굴곡형의 대표 제품. 일본 후지라텍스 제품으로 6개입. 3천9백원 size 폭 54±2mm 길이 180±10mm

6 파우더 콘돔
도전 커플 : 윤활제 묻은 콘돔을 사용했다가 2번이나 섹스 도중 콘돔이 훌렁 빠져버려 아찔했던 기억을 갖고 있는 왕성녀, 왕성남 커플
She says 콘돔계의 루이 비통, 구찌라더니 그 소문이 사실이었다. 모든 콘돔이 끈적해서 만질 때 찝찝했던 게 사실인데 이건 뽀송하고 신선해서 굿. 끈적거리는 이유가 윤활 기능 때문일 텐데, 사실 시기 적절하게 끼면 윤활제 따위 필요 없지 않은가? 냄새는 평범했고 다른 차이는 잘 못 느꼈다.
He says 내 기술이 좋아서인지 조금만 만져줘도 언제나 ‘준비’ 상태인 뿌듯한 여자친구 덕분에 사실 윤활제는 거의 필요가 없었다. 그래서 언제나 미끈하지 않은 콘돔만을 기다려왔다. 내 인생 최고의 콘돔이다. 폭이 좀 좁은지, 다른 콘돔보다 살짝 조여주는 효과도 만족스러웠다.

product 파우돔 1000. 일반적인 젤을 사용하지 않고 녹말 계열의 천연 파우더를 윤활제로 사용. 콘돔의 명가 일본 오카모토사의 돔 시리즈 첫 번째 제품. 12개입 6천원 size 폭 32±5mm 길이 180~228mm

7 초박형 콘돔
도전 커플 : 언제나 불끈 왕성남과 콘돔의 이물감이 싫은 예민녀 커플
She says 몰랐다. 편의점에 가면 늘 쉽게 볼 수 있는 이 ‘베네통 콘돔’이 초박형 콘돔이었다니. 새삼 볼 필요도 없잖아? 하고 농담할 정도로 표준적이고 대중적인 콘돔. 고무가 고급이 아니라는 느낌으로 약간 까끌 빡빡하달까… 앞으로도 평생 가장 많이 사용할 듯한 콘돔. 이물감은 별 차이 없었다.
He says 남자들에게는 십년지기 오랜 친구와 같은 콘돔. 일본 사람들이 특히 사이즈가 작고 얇은 콘돔을 좋아해, 일본 제품들은 대부분 초박형이라는 말을 들었다. 사양을 비교해봤는데 0.01mm 정도 얇긴 하지만 그 정도로는 아주 예민한 사람이 아니면 그 차이를 쉽게 느끼지 못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얇기로 유명한 ‘스킨레스’라는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다.

product 베네통 콘돔. 일본 오카모토와 베네통이 기술 제휴, 0.02mm의 극초박형 두께를 만들어냈다. 3개입 2천3백원 폭 52.2±2mm 길이 195±20mm 두께 0.02mm

8 기본형 콘돔
도전 커플 : 초보남과 콘돔 없이 섹스 없다는 철저녀
She says 귀여운 우유팩 모양 안에 들어 있어서 일단 거부감이 없었다. 생긴 모양새가 워낙 팬시 제품 같아서 남자친구 가방 안에 있을 모양새로는 적절치가 않을 듯하여 내가 직접 보관했다. 패키지의 귀여움만큼이나 하얗고 보송한 콘돔을 기대했으나 그냥 누런 보통 콘돔이더라. 패키지 때문에 너무 기대가 커서 그랬지 사실 가장 무난한 콘돔이었다.
He says 색깔부터가 이건 ‘고무다’라고 외치는 콘돔이다. 평소에 자주 봐왔던 디자인이라 부담이 없고 무난하다. 패키지가 엄청 귀여워서 여자친구가 신기해하고 만족스러워하길래 그것만으로도 합격점이라고 해야 하나.

product 밀키웨이. 딸기, 바닐라, 바나나, 초콜릿, 카페모카 총 5종의 우유팩처럼 생긴 패키지 안에 각각 3개의 콘돔이 들어 있으며 5종이 1세트. 원산지 한국. 3천원 size 폭 53±2mm 길이 180±10mm

Leave a Reply